-
슈돌' 윌리엄, 펭수와 깜찍한 새해 인사 "복 많이 받으세요" 좋네요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3:19
'슈퍼맨이 돌아왔다' EBS 많은 펭귄 캐릭터인 펜스와 윌리엄이 새해 인사를 했습니다.
>
5개 방송된 KBS 2TV'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도교은왕-장윤정인 가족, 저는-건 후, 남매, 윌리엄-벤틀리 형제 라완-라임 자매의 한 상이 그려졌다. 이날 출연자들의 2020년 신년 인사가 전해진 가운데 펜스와 윌리엄이 함께 등장하고 주목을 끌었다.펜스와 윌리엄은 "펭하!"라고 인사하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만세"라고 힘차게 말해, 화기애애함을 자아냈다.
>
슈들 윌벤져스(윌리엄 벤틀리) 형제가 두바이박물관을 찾은 중심무도한 모습이 시청자들을 웃겼습니다. 5최초의 오후 방송된 KBS 2TV'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슈 달러')에서는 샘 헤밍 턴과 윌 벵죠스의 마지막 여행기가 그려졌다.윌벤져스 형제는 두바이에 있는 루브르 아부다비 박물관에 도착했습니다. 윌빈치와 벤고흐로 변신한 윌벤져스 형제들은 아버지 샘 헤밍턴과 함께 구경을 떠났다.박물관에 들어간 윌벤져스 형제는 입구를 지키고 있는 파라오의 동상을 발견했습니다. 파라오의 허락을 받아야 들어갈 수 있다는 아버지의 이야기에 벤틀리는 춤을 추며 허락을 구했습니다.마침내 윌리엄까지 "안녕, 수고하세요"라며 파라오의 동상에 정중하게 인사를 건네며 웃음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