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추천작품⭐️(킹덤, 버드박스,폴라,로마,키싱부스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17. 03:56

    안녕하세요~요즘 넷플릭스 혼자 개봉한 영화,드라마는 재밌는게 너무 많아요.게다가, U++인터넷을 이용하고 있으므로, TV에서 곧바로 넷플릭스도 이용할 수 있고, 1 가입 후 1개월 무료로 볼 수 있으므로, 주내용에 보기 시작한 것.재미있는것이 너무나 많아서 최근 테레비를 잡고 있는 씬은 나쁘지 않아!!!!!!


    퇴근 후 가끔씩 신랑과 넷플릭스를 보는 게 1상인데 이렇게 행복하다니... 하하하 31분동안 본것이 이미 영화4편, 드라마2편입니다(킹덤완료, YOU정주행중) 전부 현재 넷플릭스 이전의 유행상영작이라 간단한 관람후기를 남깁니다.https://m.blog.naver.com/nayeanhi/221463957948


    https://m.blog.naver.com/nayeanhi/22꽃48237꽃379


    ​​​


    (아래 리뷰는 편한 어체로 작성합니다.)


    좀비영화광으로 우리 첫 좀비드라마 등장에 기대 만개! 세계 네티즌 킹덤의 반응 중 가장 많고, 눈에 들어온 것은 저 모자는 무엇입니까?모자에 대한 관심이 특히 높고 좀비 분장의 완성도가 높았으며 영화 스케치는 큰 편이었다. 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난 주지훈과 배두 자신, 류승룡 등 탄탄한 연기력 덕분에 영화를 이끄는 배우들의 안정감이 돋보였고, <시그널> 김은희 작가, <터널> 김성훈 감독으로 인해 좀비 특유의 신파노령은 유치함이 자신의 억지 스토리는 피하고 지루하지 않은 전개가 가능했던 것 같다.다만 스토리의 새로움에 자신감이 다소 떨어졌지만 부산행 대강으로 꼽히는 Korea형 좀비물이라고 생각합니다.


    >


    넷플릭스 킹덤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찡! 정예기의 여운이 깊게 남은 영화 버드 박스입니다 올해 본 영화 중 최고라고 손꼽힐 정도로 몰입감 긴장감 감동 심리적 공감 등 스릴러 영화로 성공적인 영화라고 느껴 계속 주변에 추천한다.산드라 블록이 50대가 맞이한 만큼 예쁘고 연기력은 더 훌륭해졌다는 소견이 영화 내내 뿌리내렸고, 현재와 과거를 오가는 교차전개가 보는 사람들에게 어색하고 더 궁금해졌다.또 안대를 써야만 생존하는 그들의 긴장감을 느낄 수 있었고, 집에 갇혀 있던 구성원 전체를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입체적인 캐릭터 구성도 좋았다.함께 있지만 연결되지 않는 암흑속에 살고 있는 사람들로부터 시작되었지만, 결미시절이 흐르고 서로를 이해하며 영향을 준다. 관계 속에서 느껴지는 인간미에 서서히 스며들게 하는 것도 아주 좋았다. 또 산드라블록과 그녀의 자녀와의 관계가 가장 압도적이고 인상적이다.걸, 남자는 5세의 어린 아이지만 종예기와 재난의 귀취들이 느껴야 할 심리적 압박, 어쩔 수 없이 강한 자라야 할 아이들의 모습도 다시 영화의 큰 묘미인 단지 의존적인 아이들이 아니라 아이들이 앞으로 다가온 자결의 순간 이치에서 자결의 순간마다 엿보이는 산드라 블록의 자결, 그런 고민의 귀취와 자결의 결과가 정예기 감정에 많이 영향을 미쳤다. 아무튼! 츄!


    >


    ​​​​​​​​


    (주)버드박스 (넷플릭스버드박스)


    전형적인 액션, 여러 영화에서 암니슨의 액션을 좋아한다면 유사한 개인의 취향도 가능하다.50대 남자배우의 농담꾼은 들었지만 여전히 강렬하고, 강하고, 액션 장면에서 전혀 어려워 보이지 않는 리암 니슨, 마즈미 켈슨을 보는 것만으로도 만족스럽다! 소리...폴라 영화 초반까지는 다소 산만해 보이고 주인공과 맞서는 상대 경력이 현저하게 떨어진다고나 할까.복수영화의 가장 큰 재미 가운데 하 본인은 매우 강한 주인공과 그만큼 강하고 악독한 본인이지만 악독하지만 세기의 정도가 부족해 다소 맥이 빠지는 구석이 있다. ​​​​​​


    >


    웨스턴 리벤지에서 마스 미켈슨을 떠들어 보았는데 테이큰처럼 가족의 복수였다. 대략적인 구도는 딱이야! 숨지만 이런 영화는 주인공의 복수 장면과 액션을 보는 맛이네.


    ​​​​​​​


    醫넷플릭스 폴라 마즈미켈슨


    아까운 영화 로마 키싱 부스입니다. 로마는 워낙 수상 내역이 화려하고 평판이 좋아 봤지만 이미 자극적인 것만 보던 나로서는 공감할 수 없는 수준 높은 영화였다고 해도 신보다.자그마한 한 상 속에 여주인공이 식모로서, 여자이기 때문에 겪는 불만 불평등. 영화 마지막까지 큰 반전이 자기 상황의 극적인 타개를 기대해서는 안 된다. 지극히 리얼하고, 그 당시의 모습을 솔직하게 그려내는 작품입니다. Roma라는 철자를 바꾼 amor 아모르.


    달달한 일로 눈독을 들일려고 본 키싱 부스 30대가 돼 보는 10대 영화라 그런지 더 유치한 작품이었다. 그래도 10대의 영화, 드라마를 보면 더욱 마음이 예뻐지고 두근두근 설렘을 느낄 수 있어서 기대하면서 키싱부스를 봤는데..턱없이 모자라다. ​


    >


    지금부터 보고 있는 you (너의 모든 것) 가십걸 댄이 자신있는 미드하나화를 보았을 뿐인데, 잘 만들었다! 드라마의 흡입력, 캐릭터의 깊이, 대사 모드도 훌륭하다.끝까지 보고 평을 남겨야겠다~ 넷플릭스는 유료로 봐도 아깝지 않을 것 같아!!! 매우 재미있습니다.



    >


    넷플릭스 키싱부스 넷플렉스 로마 넷플릭스너의 모든 것


    댓글

Designed by Tistory.